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위드펫과 통신 서비스 및 영상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는 위드펫이 부산 해운대에서 운영하는 국내최초 애견동반 전용호텔인 ‘더펫텔’에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기반의 CCTV 서비스인 ‘클라우드 캠’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 고객의 반려동물은 호텔 3층에 별도로 마련된 반려동물전용호텔에 맡기게 되는데 이곳에 ‘클라우드 캠’ 서비스가 설치되어 반려동물을 24시간 관찰할 수 있다. 투숙고객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나 객실에 마련된 컴퓨터를 통해 클라우드 캠에 접속해, 반려동물을 살필 수 있다.
관련기사
- SKB "옥수수에서 리우올림픽 실시간 시청하세요"2016.08.08
- SKB, 광고주 원하는 VOD에 광고 붙인다2016.08.08
- 호텔여기어때, SKB ‘클라우드캠’ 도입2016.08.08
- SKB, Btv 10주년 기념 최신 영화 12편 무료 제공2016.08.08
신도억 위드펫 대표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 다른 애견 호텔과는 다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창훈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3본부장은 “ SK브로드밴드와 위드펫이 새로운 가치창조를 위한 발걸음을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에서 매우 뜻 깊은 의미가 있다”며, "최신 '클라우드캠' 서비스를 제공해 ‘더펫텔’의 프랜차이즈 사업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