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지난 2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2016 닛산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식(2016 Nissan Best SC Ceremony)’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2015 회계연도(2015년 4월 ~ 2016년 3월) 역대 최고 실적 달성의 주역이 된 우수 딜러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닛산은 지난 2012 회계연도 이후 3년 연속 판매량 신장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역대 수입 중형 세단 최초로 2천만원대에 출시된 올 뉴 알티마(All New Altima)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2016 회계연도 1분기(4 ~ 6월)에만 2차례 역대 월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시상식에서는 지난 해 돋보이는 실적을 거둔 총 50명의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에 대한 시상 및 위촉장 수여가 이뤄졌다. 이날 선정된 50명은 향후 1년간 ‘닛산 세일즈 앰배서더(Nissan Sales Ambassador)’로서 닛산 브랜드 가치와 제품 우수성을 전파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다.
![](https://image.zdnet.co.kr/2016/08/03/hohocho_NY6gbHqiW8RU.jpg)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해준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노고에 감사한다. 지속적인 딜러사(社)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의 틀을견고히 유지해 나가겠다”고 격려했다. 또한, “올 뉴 알티마의 성공적 출시에 이어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All New Murano)를 국내 안착시켜 닛산의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어나갈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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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는 닛산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닛산 차세대 디자인 언어를 반영한 독창적인 외관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뛰어난 퍼포먼스와 안전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SUV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모델로 주목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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