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멤버십으로 LG제품 할인 받으세요"

방송/통신입력 :2016/07/14 10:49    수정: 2016/07/14 13:55

LG유플러스는 LG그룹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쇼핑몰 ‘U+패밀리샵’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전자제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LG만의 특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기저귀부터 비타민, 세탁기까지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등급 고객의 경우 LG전자샵/리튠샵/LG생활건강샵에서 15~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등급 고객은 10~1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혜택은 멤버십 포인트 보유한도 내에서 1일 1회 적용된다.

U+패밀리샵에서 물품을 구매할 경우 통신요금 할인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첫 구매 시 3천원의 추가 통신요금이 할인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어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LG유플러스가 LG그룹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U+패밀리샵’을 오픈했다

또 LG유플러스는 U+패밀리샵 오픈을 기념해 멤버십 혜택을 확대했다. ‘날 위한 멤버십’의 명칭을 ‘나만의 콕 멤버십’으로 변경하고 기존에 골드 등급 이상에게만 적용됐던 영화/푸드/교통 혜택을 모든 등급으로 확대했다.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쇼핑’ 항목을 추가로 신설하고 멤버십 선택의 범위도 넓혔다. VIP 등급 이상의 고객의 경우 ▲인터파크 도서 8천원 할인권 ▲U+패밀리샵 4천원 할인권이 각각 제공되며 골드/다이아 등급 고객은 ▲인터파크 도서 4천원 할인권 ▲U+패밀리샵 3천원 할인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실버 등급 고객은 ▲인터파크 도서 2천원 할인권 ▲U+패밀리샵 2천원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 도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되며 쇼핑 항목의 혜택은 통합 월 2회, 1주에 1회씩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본인의 멤버십 사용패턴을 고려해 쇼핑/ 영화/ 푸드/교통 중에서 필요한 혜택을 직접 고르면 되고, 최대 연 2회(상, 하반기 각 1회씩)까지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편의에 따라 혜택을 바꿀 수 있다. 혜택의 설정 및 변경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부문장 박상훈 상무는 “우리 고객은 LG의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이번 U+패밀리샵을 기획했고 이제 본격적으로 고객맞이를 시작하게 됐다”며 “U+패밀리샵을 통해 뛰어난 품질의 LG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게 됐고 더불어 멤버십 혜택을 풍성하게 채워가는 만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