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CA, 모니터링 플랫폼 세미나 개최

컴퓨팅입력 :2016/07/11 17:53

송주영 기자

클라우드 전문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인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해민)이 CA테크놀러지스와 함께 클라우드 관리 시장을 공략하기로 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최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프리미어코엑스 센터에서 엔터프라이즈 기업 및 대형 게임개발업체 임원들을 초청해 CA 테크놀러지스(이하 CA) 와 함께 ‘클라우드매니지드 서비스&모니터링 플랫폼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세미나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를 소개했다. CA는 UIM(유니파이드 인프라스트럭쳐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통해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차세대 인프라 운영 및 모니터링 솔루션 전략을 발표했다.

베스핀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COO) 강종호 상무

베스핀글로벌 강종호 상무는 이 자리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운영을 위해서는 다양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환경을 고려한 다각도의 접근이 필요하다”며 “이를 위한 종합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서비스 기법의 도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국CA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CA UIM은 기업의 모든 IT 리소스 성능에 대한 인사이트를 단일의 통합 뷰로 제공한다”며 “따라서 IT 운영 부서는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지는 최적의 클라우드 기술을 구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 CIO, 대형 게임사 임원들이 참석해 기존 데이터센터 뿐만 아니라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통합 지원하는 차세대 모니터링 솔루션 및 운영 전략을 경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