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사랑 나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랑 나눔 기부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세 번째 이벤트 시리즈다. 서머너즈 워 전세계 이용자들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마련됐다.
컴투스는 글로벌 최고의 RPG로 자리잡은 서머너즈 워에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해외 저개발 국가의 IT교육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의 이용자들이 평소와 같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자사가 마련한 기금으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을 진행하게 된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함께 진행하며,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통해 해외 저개발 국가의 아동들이 배움의 꿈을 키우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모바일 게임, 온라인 게임 안 부럽다2016.06.28
- 컴투스, 여름맞이 희망나눔 실천2016.06.28
- 컴투스, ‘라이트: 빛의 원정대’ 글로벌 출시 이벤트2016.06.28
- 컴투스, 저개발국가 아동교육시설 건립 후원2016.06.28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내달 6일까지 계속된다. 친구에게 소셜 포인트 보내기, 친구 몬스터 사용하기, 레이드 친구 지원받기, 소설 소환하기 등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소셜 활동을 실행으로 자동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누적 기부 포인트가 일정 단계를 달성할 때마다 에너지, 마나석, 몬스터 소환서 등 보상이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단계별로 지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하루 100 소셜 포인트 이상 사용하는 이용자에게는 이벤트 혜택 외에도 에너지 30개가 매일 추가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