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과마법: 다시 만나는 세계'(이하 검과마법)의 OST 디지털 앨범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검과마법 OST는 총 2곡으로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유지와 케이팝스타 출신 가수 알맹이 참여했다.
베스티 유지가 부르는 새로운 세계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PC 온라인 게임 크로스파이어, 아키에이지의 사운드를 제작한 게임사운드 전문 스튜디오 게임앤사운드와 세계적인 팝스타 마몬아몬 토빈 등이 참여했다. 두 번째 곡 알맹의 기대해는 혼성듀오 알맹(이해용, 최린)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
관련기사
- 모바일 게임 순위 '요동'...신작 '검과마법' 인기 급등2016.06.16
- 룽투 야심작 '검과마법' 정식 서비스 시작2016.06.16
- 신작 모바일MMORPG '검과마법' 원스토어 서비스 개시2016.06.16
- 룽투코리아, 모바일게임 ‘검과마법’ 사전등록 78만 돌파2016.06.16
검과마법은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베스티 유지와 개성 넘치는 알맹 등 두 아티스트의 참여로 평소 게임 OST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또 다른 감동과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는 게임 검과마법의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태연의 아틀란티스 소녀 리메이크 버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태연의 아틀란티스 소녀는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태연의 싱글앨범 레인의 수록곡 비밀을 게임 로딩화면에 넣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