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골든나이츠' 테스트 참가자 모집

게임입력 :2016/06/09 15:08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골든나이츠의 비공개 테스트(CBT)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는 22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비공개 테스트는 이달 중 실시될 예정이다.

골든나이츠는 180여 종 캐릭터가 등장하는 액션 RPG다. 각 캐릭터는 불, 숲, 물, 철, 빛과 어둠 등 상성 관계가 명확한 6가지 속성으로 구성돼 있어 상대의 속성이나 던전의 속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꾀할 수 있다.

골든나이츠.

또 골든나이츠의 보스들은 색다른 묘미를 제공한다. 모든 보스 몬스터는 각각의 인공지능을 지니고 있어, 이용자의 공격 형태에 따라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가한다.

관련기사

이번에 진행되는 CBT에서 테스터는 180여 종의 캐릭터와 15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특정 시간마다 재화를 획득하는 채광 모드, 이용자의 채광소를 공격하여 재화를 뺏는 약탈 모드, 100층 동안 다양한 보상이 함께하는 도전의 탑,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4:33 민진홍 사업실장은 “18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골든나이츠는 제대로 만든 수집형 RPG”이라며 “이번에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골든나이츠만의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