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4단 변신 카봇 '킹가이즈' 출시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시작

게임입력 :2016/06/03 13:42

손오공(대표 김종완)은 헬로카봇 시리즈 중 최초로 육해공 4단 변신 카봇 ‘킹가이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킹가이즈는 하늘과 땅, 그리고 바다를 대표하는 세 마리의 동물로 변신하는 초특급 카봇이다.

해당 카봇은 차량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는 기존의 2단 변신 방식에서 한 단계 더 진보한 제품으로 하늘의 제왕 ‘독수리’, 백수의 제왕 ‘사자’, 바다의 제왕 ‘상어’까지 다양한 동물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와함께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여름방학 선물 ‘뮤지컬 헬로카봇’이 시즌2로 다시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카봇구조대‘에서는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3’에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카봇구조대 ‘마이티가드’, 카봇수사대 ‘K-캅스’, 그리고 고릴라카봇인 ‘우가바’가 등장한다.

또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는 탄탄한 스토리와 영상 및 효과를 바탕으로 관객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씬을 대폭 확대시켜,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이라는 느낌으로 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관련기사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를 제작한 하쿠나마타타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는 여름방학, 아이들이 공연장에서 신나게 놀고 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관객과의 호흡을 가장 중점적으로 제작했다”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여름방학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는 내달 29일부터 8월 28일까지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공연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