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 세 번째 업데이트 초읽기...사전 등록 시작

게임입력 :2016/05/24 08:42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의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들만 신청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7일 이벤트’는 ‘뮤 오리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버 보스’ 시스템이 추가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매주 주말 오후 2시 30분과 6시 30분에 각각 30분 동안 열리는 ‘서버 보스’에서는 최대 100명의 게이머가 참여해 실시간으로 서버 보스 및 정예 몬스터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웹젠은 게임 내 최상위 레벨 회원들을 위한 신규 맵 ‘칼루탄’과 건물의 성장을 통해 별의정수/마정석/업적/명성을 각각 획득할 수 있는 ‘영지 시스템’을 추가한다. 새로 추가되는 ‘영지 시스템’은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일꾼을 활용해 건물 개발 및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성장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코스튬’의 장착을 통해 캐릭터의 외형을 새롭게 변화시키고 추가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