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유튜브, 넷플릭스 등 뉴미디어 플랫폼을 겨냥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논의하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모비아카데미(대표 유범령)는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마루180에서 '인플루언서 4인이 말하다, 2016 콘텐츠 생산/소비의 패턴'이란 주제 아래 미니 컨퍼런스를 연다.
연사로는 성상훈 아이뉴스24 기자, 이은영 SMC TV 부사장(전 메이크어스 홍보이사), 김조한 SK브로드밴드 서비스디자인팀 매니저, 유재석 모비인사이드 콘텐츠 디렉터가 참석한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4명의 연사가 직접 경험한 인사이트를 참가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1부는 '미디어, 플랫폼 관점에서 말하는 콘텐츠의 생산과 소비 패턴'을, 2부는 '우리는 어떠한 콘텐츠를, 어떠한 플랫폼을 통해 공급해야 할 것인가'를 주제로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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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심을 끌고 있는 MCN(Multi Channel Network) 및 넷플릭스에 대한 현황 및 전망도 살펴볼 수 있다.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및 SNS 기반 맞춤형 칼럼 콘텐츠 공략법도 공유된다. 모비아카데미는 "미디어 생태계와 각종 플랫폼, 그리고 콘텐츠 트렌드에 민감한 마케터 실무자 및 2016년 콘텐츠 트렌드와 각종 플랫폼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비는 2만2000원이며, 신청은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