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보상판매 실시

딤채 재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혜택 제공

홈&모바일입력 :2016/05/17 16:12

정현정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김치냉장고 딤채 장기 사용 고객을 위해 '오리지널 딤채 러브 포에버(Love Forever) 보상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변함없이 딤채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김치냉장고의 안전한 사용을 돕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딤채 재구매 시 제품 보상 혜택 등을 제공한다.

기존 딤채 고객 중 오는 6월 19일까지 딤채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 중인 구형 딤채를 반납하고, 구매한 새 제품을 7월 15일 이내에 설치하면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년 이상 딤채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상 클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김치냉장고는 24시간 가동되며 창고, 베란다 등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정기 점검이 필요한 제품이다. 꼼꼼한 김치냉장고 점검 시,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6월 30일까지 대유위니아 고객상담실(1588-9588)로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점검 및 청소를 해주고, 올바른 김치냉장고 사용법에 대해 알려준다. 무상 클린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대유위니아 공기청정기 '스윗캔들 플러스'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위니아 딤채 프라자'를 포함한 전국 딤채 판매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오랜 시간 딤채를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 그리고 한층 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