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게임입력 :2016/05/16 16:20

웹젠(대표 김태영)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웹젠은 오늘(5월 16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 2주간 글로벌 게임전문 기업을 지향하는 자사의 미래 가치를 함께하고,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일부 직무는 신입과 경력 구분 없이 좋은 인재를 선발한다.

웹젠 공개채용.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해외사업 ▲글로벌사업 ▲빌링 ▲기술PM ▲DB ▲홍보 ▲회계 ▲인사 총 8개 부문 등 총 8개 부문이다. 경력직은 총 17개 직무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그래픽 ▲국내사업 ▲해외사업 ▲마케팅 ▲게임운영 ▲플랫폼개발 ▲데이터분석 ▲DB ▲웹서비스 ▲경영기획 ▲법무 ▲회계 ▲홍보 ▲인사에 대한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신입과 경력 공개채용 모두 나이나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 일부 직무는 외국어(중국어/영어)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지원 희망자는 웹젠 채용 사이트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 전형 후 필기시험(특정 직무에 한함), 실무 면접, 인성 검사, 임원 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 달 초에 개별 통지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판교의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