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한국파트너 메이븐코리아는 클라우드 환경 ERP인 MS 다이나믹스 AX7에 한국화 모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메이븐코리아의 한국화 모듈은 전자세금계산서 연동을 포함한 부가세 모듈, 각종 재무제표 및 회계보고서 모듈, 실제원가 모듈 등으로 구성된다. 이미 여러 해 동안 MS ERP AX를 도입한 국내 중견 및 대기업에 한국화 모듈을 안정적으로 적용해 그 신뢰성을 검증 받았다.
부가세 모듈은 ERP AX에서의 매입/매출에 대한 사항을 전자세금계산서와 실시간 연동해 처리하고 국내 부가세법에 맞는 각종 서식 및 신고 기능을 지원한다. 회계 담당자를 위한 각종 재무제표와 원장 등의 결산서류를 한국화해 구현함으로써 사용자 업무 편의를 극대화했다.
관련기사
- 메이븐코리아, 클라우드 기반 MS ERP 세미나2016.05.03
- 메이븐코리아, 섬유 산업용 MS ERP 출시2016.05.03
- 메이븐코리아, MS ERP 공무관리시스템 공급2016.05.03
- 메이븐코리아, 영보화학에 MS ERP 공급2016.05.03
한국형 표준원가 모듈은 표준원가와 실제원가의 이원화 관리를 통해 표준 원가의 정합성을 지속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경영 계획과 연계해 원가 절감 활동과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메이븐코리아는 MS 비즈니스 솔루션 컨설팅 기업으로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 자격(CSP)을 보유했다. 고객사에 구축 된 ERP, CRM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자체 유지보수 센터를 보유했으며, 국가 공인 MS 비즈니스 솔루션 교육 센터를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