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차량 구매와 AS 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카테크입력 :2016/04/14 10:06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천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4일 밝혔다.

천안 북부 신흥 주거 중심지에 새로 이전한 벤츠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는 증가하는 충정 지역 고객들의 니즈에 적극 부흥하기 위해 확장 이전했다. 연면적 7천575㎡ 의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로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확장 이전한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한 11개 워크베이와 80여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돼 차량 구매와 AS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차량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천안 전시장(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또 벤츠가 최근 도입한 옵션형 맞춤 서비스 '마이 서비스(My Service)'가 국내 다섯 번째로 도입돼 시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충청지역 전체로 영업권역 확대가 가능한 천안 전시장을 시장 확대 거점으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아울러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와 전문 기술진의 역량을 강화해 충청권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구축, 벤츠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벤츠 천안 전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서비스센터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벤츠 천안 전시장은 오픈을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차량 출고 고객에게 사은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