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더클래스효성, 4월 구매고객에 액션캠 증정

'영&액티브 프로모션' 진행

카테크입력 :2016/04/07 10:07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딜러 더클래스효성은 이달 한 달간 '영&액티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중 NCC(New Compact Car), SUV, The CLS 전차종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55만원 상당의 고프로 액션캠(히어로 4 실버)을 증정한다. 아울러 더클래스효성은 이달 무성점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타이어 및 냉각수 점검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밖에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시 살균 훈증캔도 제공한다. 유상 수리 시에는 금액에 따라 벤츠 정품 액세서리 및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벤츠 GLC(사진=더클래스효성)

이와 함께 분당정자전시장 리뉴얼 공식오픈을 앞두고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 내방객 및 기존고객들을 대상으 로고객체험행사를 연다. The new generation A-Class, B-Class, CLA, GLA 등 NCC 전 모델 전시와 시승행사를 운영하며, B-Class 전시차량 이벤트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간단한 식사와 기념품을 제공한다.

더클래스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보다 젊고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함으로써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출하는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자동차 운행이 많은 봄철을 맞아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비롯한 무상점검서비스 등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