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인기 웹툰 카페드쇼콜라를 기반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이 출시 후 높은 인기를 얻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카페드쇼콜라가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인기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게임은 글 재아, 그림 SE 그리고 와이랩이 제작 동명의 네이버 웹툰 카페드쇼콜라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이 웹툰은 여성 이용자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게임 역시 출시 전부터 여성 이용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https://image.zdnet.co.kr/2016/04/08/firstblood_2wD0uaZZN.jpg)
카페드쇼콜라는 한붓그리기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한번의 드래그로 최대한 많은 같은 모양의 타일을 연결해야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은 출시 후 간단한 게임성과 웹툰의 주인공이 이용자를 격려하는 등 낮은 진입장벽과 몰입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게임즈, '이사만루2 KBO' 정식 출시2016.04.09
- 로코조이, '드래곤라자' 애플 앱스토어 출시2016.04.09
- 넷마블게임즈, '이사만루2 KBO' 사전 출시2016.04.09
- 모두의마블 글로벌 버전 '디즈니매지컬다이스' 출시 임박2016.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