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모바일 게임 원(O.N.E, Odium Never Ends)이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이틀 만에 참가자 20만 명을 모았다고 8일 밝혔다.
원의 사전예약 참가자 수는 카카오게임 역할수행게임(RPG) 작품 중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카카오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게임 콘셉트에 집중한 마케팅 그리고 카카오의 영향력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 업체는 사전예약자지 20만 명을 넘어서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예약 순번에 숫자 1이 들어간 인증샷을 카카오게임 공식 페이스북에 남기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한가족 카카오-엔진, 게임 사업 해법 다를까2016.04.08
- 엔진-다음게임 합병, 게임 사업 속도 낸다2016.04.08
- 카카오 게임플랫폼, 코어마스터즈-브레이브스 띄울까?2016.04.08
- 크리스탈하츠, 서비스 시작...구글 인기 게임 1위 달성2016.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