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포드 오너스앱'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포드 오너스앱은 포드 브랜드와 차량에 관한 정보가 담겨있는 모바일 가이드로,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고 쉽게 포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전국 31개의 전시장과 27개의 서비스 센터의 정보를 기반으로 검색을 통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
아울러 고객 불편이나 민원의 빠른 해결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연결 기능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운전 중 예기치 못한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포드코리아, 디젤車 구매고객에 60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2016.04.08
- 포드코리아, 허진 전무·유재윤 상무 승진2016.04.08
- 포드코리아 "쿠가를찾아라"...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2016.04.08
- 포드코리아, 디젤車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2016.04.08
이밖에 서비스 체크리스트 기능을 통해 정기점검 항목 안내 및 알림 설정이 가능하며, 대시보드에 있는 각종 경고등에 대한 매뉴얼을 제공해 고객이 한 눈에 문제를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포드 오너스앱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포드 코리아는 향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 보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