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소셜미디어 팬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쿠가를찾아라'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인 다음달 2일부터 17일까지 매 주말마다 디젤 SUV '뉴 쿠가'가 가로수길, 홍대, 명동, 강남역 등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서울 도심 곳곳을 방문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쿠가를 발견한 팬들이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쿠가를찾아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이용권과,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1등 당첨자에게는 전용 기사가 지원되는 뉴 쿠가 차량을 타고 서울 시내를 드라이브 할 수 있는 1일 체험 기회도 준다.
관련기사
- 포드코리아, 디젤車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2016.03.30
- 정재희 포드코리아 사장, 수입차협회장 재선임2016.03.30
- 포드, 스마트카 개발 박차...'포드 스마트 모빌리티' 설립2016.03.30
- 포드, 7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2016.03.30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r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국내시장에서 포드 최초 디젤 SUV로 출시된 뉴 쿠가를 이색적인 방법으로 알릴 것"이라며 "다양한 SNS 채널을 기반으로 쿠가의 새로운 모습과 차량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