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콘(KON, Knights of Night)의 룬 시스템 등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룬 시스템은 이용자가 각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다. 모험지역 7-8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메인 메뉴 하단의 룬 메뉴가 열린다. 이후 모험 지역에서 다양한 종류의 룬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험지역 1-5를 극복한 모든 이들에게 영웅 등급의 무기와 희귀 등급의 장신구 세트 등을 지급할 예정다. 또한 콘의 공식 카페 회원 수가 2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 넷마블, 콘으로 모바일게임 세대교체 이루나2016.04.07
- 넷마블 야심작 '콘', 구글-애플 마켓 상위권 안착2016.04.07
- 넷마블 신작 '콘' RPG 마니아 잡아...IOS 매출 2위2016.04.07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기대작 ‘콘’ 정식 출시2016.04.07
8일부터는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초대 코드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친구 코드를 통해 게임에 새로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코드 입력 시 게임재화(크리스탈)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게임재화와 최대 전설~기적 방어구를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콘이 출시 직후부터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액션 RPG 장르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며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넷마블만의 고품질 운영 노하우를 결집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