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작 '도미네이션즈', 글로벌 시대 추가 예고

게임입력 :2016/04/05 17:35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대규모 업데이트 ‘글로벌 시대(Global Age)’ 적용을 신규 유닛 및 건물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달 업데이트 예정인 ‘글로벌 시대’는 인류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전쟁인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신규 콘텐츠로, ‘탱크’, ‘비행기’, ‘낙하산 부대’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미네이션즈에 새로 적용되는 글로벌 시대.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산업 시대’를 거쳐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전략’ 요소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췄다.지난해 국내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2015년 올해의 게임’에 선정되는 등 양대 마켓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빅휴즈게임즈의 기획자 존 호킨스(John Hawkins)는 “이번 업데이트는 보다 깊이 있는 역사적 고증을 통해 전략요소의 재미를 더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한 성능 개선 및 보안 강화에 힘을 썼다”며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