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네이션즈, 대규모 PVP 콘텐츠 '월드 워' 공개

게임입력 :2015/11/19 15:25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의 대규모 업데이트 '월드 워'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올 연말 예정된 월드 워 업데이트는 글로벌 이용자들이 함께 대규모 이용자간 대결(PVP)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넥슨은 이번 월드 워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300 크라운(게임머니)’를 제공하고, 길드에 가입 후 멀티플레이어 전투에 3회 이상 참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00 크라운’을 지급한다.

또 월드 워 업데이트까지 ‘화약시대’를 달성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레고 브란덴브루크문’, ‘삼성 블르투스 이어폰’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고, 20일부터 23일까지 모든 이용자들이 업데이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발리스타 타워’, ‘대전차포’ 등 건물 업그레이드 비용을 50% 줄일 수 있는 ‘방어기지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넥슨은 구글과 제휴를 맺고 ‘도미네이션즈’의 ‘기프트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의 편의점 CU(씨유)에서 ‘도미네이션즈’의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만 명에게 ‘300 크라운’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에 적힌 코드를 입력하고 동일한 계정으로 ‘도미네이션즈’를 실행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는 대중들에게 친근한 ‘역사’ 소재와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국가들을 선택해 ‘석기시대’부터 단계별로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전략’ 요소 등 기존 전략게임과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