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의 홍보모델로 방송인 예정화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방송인 예정화는 현재 피트니스 전문 모델로 각종 방송분야에서 건강 미녀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사만루2 KBO의 모델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사만루2 KBO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의 현 수준을 한 단계 뛰어 넘는 압도적 리얼 그래픽과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과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 등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 넷마블게임즈 “이사만루2는 압도적인 야구게임”2016.03.16
- 모바일 야구 '이사만루2 KBO', 티저페이지 오픈2016.03.16
- 넷마블,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 서비스 계약2016.03.16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이사만루2KBO의 사전 등록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 게임은 이달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이완수 본부장은 “개막을 앞둔 KBO와 함께 박병호, 오승환 등 메이저리그 진출 선수들의 좋은 소식으로 야구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뜨겁다”며 “지난 10일 신작 발표회로 압도적 리얼감과 게임성을 보여준 만큼 게임의 사전등록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