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야구 '이사만루2 KBO', 티저페이지 오픈

게임입력 :2016/02/17 15:42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야구 게임의 새 역사를 만들어갈 ‘이사만루2 KBO’의 티저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작 시리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사형 그래픽이 특징인 ‘이사만루2 KBO’는 맨손캐치, 점프 송구, 슬라이딩 등 실제 야구 경기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움직임을 구현한 극대화된 현실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에서는 직접 게임 조작해 경쟁하는 '액션 랭킹전', 조작 없이 선수카드 기반으로 경쟁하는 '시뮬레이션 랭킹전', 원하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친선전'까지 지원하는 등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담아 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이사만루2KBO.

이외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본인이 원하는 선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이용자 간 자유로운 선수 등록 및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을 구현해 이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관련기사

넷마블의 이완수 본부장은 “압도적 리얼 야구의 퀄리티로 모바일 야구 게임의 새 지평을 열 이사만루2 KBO가 티저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며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춘 3월 말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사만루2 KBO는 내달말 출시를 목표로 한다. 미디어 간담회 등을 통해 자세한 내용과 서비스 일정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