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15주년' KT스카이라이프, 韓 현대미술 명화 쏜다

방송/통신입력 :2016/03/03 13:55

KT스카이라이프는 창사 15주년을 맞아 스카이TV 문화·예술전문채널 ‘스카이 A&C'을 통해 방영 중인 ‘아틀리에 스토리’에 출연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현대 미술 작가의 명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김근중, 장지원, 고재권, 구자승 등 네 명의 작가가 그린 명화 각 한 점씩을 경품 후보작으로 내걸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해 4개 후보작 가운데 1개를 고르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응모자 한 명에게 선택한 작품이 증정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 현대 미술의 거장 22인의 작품 200여 점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스카이 A&C 아틀리에 스토리전(展)‘ 초대권도 증정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또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는 미국 현지 야구경기 관람 및 LA여행권과 UHD TV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UHD 방송상품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권 20매를 비롯해 UHD TV 2대와 모바일 상품권 100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3월 한 달간 ‘15자 축하 토크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등을 열어 아이패드와 모바일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