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20일까지 전국 38개 전시장서 진행

카테크입력 :2016/03/02 17:15

정기수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8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에서는 최근 출시한 폴로 프리미엄을 필두로 해치백 골프, 컴팩트 SUV 티구안, 준중형 세단 제타 등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시승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시승행사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rbih01)를 통해 가능하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100명을 추첨, '잇 아이템'을 증정한다. 시승 후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기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시승 이벤트 참여 후 휴대폰을 통해 전시장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잇 아이템 당첨여부와 선물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잇 아이템은 만다리나 덕 트렁크(5명), 미니 빔 프로젝터(5명), 블루투스 스피커(10명), 돌체구스토 커피머신(10명), 메가박스 영화 티켓(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3천명에게 폴로 프리미엄 론칭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된 폴로 프리미엄 리미티드 USB(8GB)를 제공한다. 시승행사에 참여하고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는 선착순 1천500명에게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한 폭스바겐 트렁크 정리함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