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대표 이종명)은 '크리티카 온라인'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음달 17일까지 3-3-3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년간 크리티카 온라인을 아껴준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3주년 기념코인 증정, GM들의 게시판 미션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15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3주년 기념 코인을 모아 NPC 아렌델에게 가져가면 중요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3주년 기념 코인은 마을에 나타난 생일 케이크 NPC나 스테이지 곳곳에 나타난 운영자 몬스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매일 1시간~3시간동안 시간 별로 중복 지급된다.
크리티카 온라인의 운영진 도도, 루카, 슬픔이, 번개맨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3주년 살찌우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각 운영진들은 게임 게시판에서 아바타 스크린샷, 운영진 찬양 댓글 등 각자의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주 피자, 치킨, 햄버거 등의 외식상품권을 선물하고 인기 운영진 투표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 간 대결(PvP) 시즌3, 투기장 개편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PvP 시즌 3에서는 기존 PvP 매칭 및 중력 보정 방식을 개편하고, 신규 맵 3종을 추가해 이용자가 치열한 공방전의 재미를 느끼게 했다.
관련기사
- 게임빌, 크리티카 개발사 ‘올엠’에 지분 투자2016.02.25
- '크리티카', 글로벌 누적 1천500만 다운로드 돌파2016.02.25
- 새로운 적 등장 '크리티카', 겨울 업데이트2016.02.25
- 액션 RPG '크리티카', 레벨 확장 업데이트 실시2016.02.25
또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투기장을 즐길 수 있도록 투기장 스테이지를 세분화하고, 보상을 강화한다. 아이템의 감정 및 봉인 해제 방식도 기존보다 간소하게 개선해 게임 편의성을 높였다.
이종명 올엠 대표는 ”이번 3주년 기념 이벤트와 오프라인 파티는 지난 3년 동안 크리티카 온라인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크리티카 온라인은 이용자들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