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LG유플러스가 3관왕을 달성했다.
LG유플러스는 '2016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LTE 매직 미러'와 '페이나우', 패키지 부문에서 'IoT@home'이 수상해 3관왕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는 53개국에서 총 5295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작년 LG유플러스의 '케이블박스'가 iF 디자인 어워드 제품 부문에서 수상했고, 올해는 'LTE 매직 미러', '페이나우'와 'IoT@home'이 각각 커뮤니케이션과 패키지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사물인터넷 기술 기반으로 피부 측정이 가능한 화장대 LTE 매직 미러는 피부 측정 시 유려한 인터랙션과 그래프로 사용자에게 즐겁고 새로운 감성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간편결제 페이나우는 보안을 강조한 그래픽, 영수증과 카드의 동적인 모션 등 사용자의 재미를 생각한 창의적인 디자인이 인정을 받았다. IoT@home은 각기 다른 홈IoT 서비스가 하나의 앱으로 제어가 가능하다는 콘셉에 맞춰 통합된 느낌을 주는 포장 디자인으로 패키지 부문에서 입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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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부터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 도전한 LG유플러스는 현재까지 iF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등 다수의 디자인 대회에서 총 11건을 수상했다.
LG유플러스 김정원 디자인팀장은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3개 서비스가 수상한 훌륭한 성적은 LG유플러스의 디자인이 세계적 역량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세계 무대에 도전하며 고객들에게 인상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