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이데아'에 신규 모험 콘텐츠, SR등급 장비, 날개 각성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모험 콘텐츠 ‘나비스 탑’은 총 60층으로 구성된 탑을 완료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지역으로 20층씩 3단계로 구분되어 있다.
‘나비스 탑’은 각 단계별로 권장 속성이 다르게 적용돼 있어 이용자들은 단계별 속성에 맞는 장비를 활용해 좀 더 빠르게 탑을 정복할 수 있다. 일주일 단위로 점수가 집계되며 보상으로 날개 각성 재료에 사용되는 ‘날개의 정수’, ‘날개 각성 마법가루’ 등 다양한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R등급에 이어 최고 능력치를 자랑하는 SR등급 장비 275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R등급의 장비 진화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이데아, 신규지역 '북부 라프라' 업데이트2016.02.05
- 넷마블, 신작 '콘'으로 모바일 왕좌 굳히나2016.02.05
- 권영식 넷마블 "글로벌 게임 브랜드 강화할 것"2016.02.05
- 이데아, 실시간 레이드 프로모션 영상 공개2016.02.05
이외 날개 아이템의 기본 옵션을 변경하거나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날개 각성 시스템’, SS 등급의 장비 아이템을 분해해 진화석, 강화석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분해 시스템’, 요일 던전 ‘매우 어려움’ 난이도 등 신규 콘텐츠를 함께 선보였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나비스 탑은 한 층씩 도전해 나가는 재미가 있는 모험 콘텐츠로 함께 선보인 신규 장비를 활용하면 좀 더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진화한 게임성으로 무장한 이데아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