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보안 스타트업인 에스이웍스가 아마존웹서비스(AWS) 테크놀로지 파트너 자격을 획득해 AWS 플랫폼 내에서 보다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29일 밝혔다.
AWS 테크놀로지 파트너는 AWS가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 교육, 지원을 기반으로 AWS플랫폼에서 호스팅되거나 AWS플랫폼과 통합해 소프트웨어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한다.
에스이웍스는 AWS 테크놀로지 파트너로 합류하면서 AWS상에서 에스이웍스의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을 적용한 고객사들에게 한층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AWS가 테크놀로지 파트너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와 교육, 지원 등을 활용해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록 인기앱, 80% 이상이 위변조 가능2016.01.29
- 에스이웍스-데모데이, 스타트업 대상 모바일보안 프로모션2016.01.29
- 에스이웍스, 웹기반 통합 모바일 보안 서비스 출시2016.01.29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AWS 테크놀로지 파트너사로써 앞으로 더욱 활발한 글로벌 세일즈활동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AWS와 함께 고객사들에게 지금보다 더 안정적이고 믿음직스러운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이웍스는 화이트해커들과 보안전문가들이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소프트벵크벤처스와 퀄컴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으며,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현지 시장을 공략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