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이웍스가 데모데이와 제휴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자사 모바일보안솔루션 '앱시큐어(AppSecu.re)'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키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스이웍스에 따르면 프로모션은 게임사를 제외하고, 데모데이에 등록된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회사는 보안에 많이 신경 쓰지 못하는 소규모 스타트업들이 애플리케이션(앱)의 보안성을 강화해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게 돕는다는 취지다.
두 회사는 제휴를 통해 스타트업을 위한 이벤트 가격으로 모바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결제 시 3개월의 추가 이용기간 혜택으로 총 15개월 간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계약기간 내 무상 기술지원 및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 에스이웍스, 웹기반 통합 모바일 보안 서비스 출시2015.04.22
- 실리콘밸리 진출 꿈꾸는 스타트업을 위한 조언2015.04.22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앱시큐어는 개발사가 앱 출시 이전부터 출시 후 사후관리까지 한번에 지원할 수 있는 모바일앱 보안 서비스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제공된다. 사용자 및 개발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해 언제 어디서든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편의성을 높이고 보안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스타트업들은 보안에 대해 전혀 고려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서비스가 성공한 후에 해킹으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다며 보안을 잘 알지 못하거나 비용에 많은 부담을 느끼는 스타트업에게 에스이웍스가 보안 지킴이가 돼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