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사보 모바일 앱 서비스 실시

카테크입력 :2016/01/28 09:33

현대모비스가 사내 임직원과 사외독자 대상으로 발간하는 사보를 모바일 앱으로 서비스한다.

현대모비스는 모바일 기기 사용 확대와 디지털 콘텐츠 소비 수요 증가에 발맞춰 모바일 전용 사보 앱을 내놓게 됐다고 28일 밝혔다. 사보의 유익한 콘텐츠를 사내외 독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손쉽게 볼 수 있도록 사보를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한 것이다.

현대모비스는 28일부터 내달 28일까지 한 달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내 임직원을 포함한 모든 사외독자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대모비스는 이벤트 기간 중 사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사내외 독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모비스 홈페이지(http://www.mobi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장윤경 현대모비스 홍보실장 장윤경 상무는 “현대모비스 사보가 사내 소식지를 넘어 다양한 사외독자들과도 교류하는 소통창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인쇄판 사보의 영역이 모바일 플랫폼으로 확대된 만큼 더욱 유익한 정보와 우수한 콘텐츠로 무장해 독자들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현대모비스 사보는 지난 1981년 사보 첫 발행을 시작으로 올해 36년째 발간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매월 1만 5천부를 발간해 임직원 가정과 협력사, 대리점, 주요 공공기관 및 대학교 등에 배포하고 있고, 지난 2008년부터는 해외사업장에서 근무하는 현지 직원들을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구성한 영?중문 사보를 제작해 격월로 5천부씩 발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