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 서비스하고 TAITO(타이토, 대표 이이자와 유키오)에서 개발한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이하 버블파티)의 신규 스토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벌거벗은 임금님 신규 스토리는 총 20개의 스테이지로, 새롭게 추가되는 타임장애물과 6종의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타임장애물은 해당 스테이지에서 상하좌우 어떤 방향이든 버블을 이동하면 숫자가 적힌 버블이 10부터 0까지 1턴마다 1씩 감소 돼 보다 창의적인 플레이를 해야 하며, 이 장애물은 시간제한 스테이지에서는 등장하지 않고 횟수제한 스테이지에서만 적용된다.
또한 벌거벗은 임금님(S급)을 비롯하여 임금님, 팬티모자(A급) 등 6종 의상 추가로 특정 버블을 제거할 경우 황금폭탄 생성 등 기존 의상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다. 특히 스테이지를 보다 쉽게 클리어 하기 위한 조합 기능이 업데이트 됐다. 이 기능은 스테이지 실행 전에 미리 의상 조합을 해놓으면 높은 점수를 낼 수 있도록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라그나로크, 겨울이야기 이벤트 시작2016.01.19
- “그라비티, 이용자와의 소통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2016.01.19
- 그라티비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정식 출시2016.01.19
- 그라비티 '버블파티' 사전예약 참가자 모집2016.01.19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4일까지 특정 스테이지를 지정하여 해당 기간 동안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순위에 따라 S급 의상, 루비, 코인, 제거 및 시간 추가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또한 다음 달 2일(화)까지 친구에게 보내는 하트 발송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의상 세트를 조합 한 후 공식 카페에 나만의 노하우와 함께 글을 게재한 전원에게 루비를 증정한다.
한편 버블파티는 일반 3매칭 퍼즐과 달리 라인 전체를 이동하여 블록을 맞추는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각 월드마다 특화된 동화 스토리와 퍼즐의 자동 위치조절 기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