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티비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정식 출시

게임입력 :2015/10/27 13:10

박소연 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타이토(대표 이아자와 유키오)가 개발한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이하 버블파티)’의 정식 서비스를 27일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버블파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일반 3매칭 퍼즐과 달리 라인 전체를 이동하여 블록을 맞추는 방식이다. 또한 각 월드마다 게임의 흥미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동화 스토리와 자동 위치조절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버블파티’는 27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출시하며 조만간 iOS 버전도 출시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그라비티는 ‘버블파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출석 보상 지급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최대 40명의 친구를 초대해 ‘S급 빨간모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도착에 따라 최대 300루비의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 중 팝업창을 통해 구글플레이에 리뷰를 남기면 100루비를 증정한다.

버블파티 정일태 사업PM은 “글로벌 IP로 손꼽히는 보글보글을 한국에서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통해 오락실 게임의 옛 추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