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새로운 5시즌 오늘 시작

게임입력 :2016/01/17 09:07    수정: 2016/01/17 13:02

인기 게임 디아블로3의 시즌5의 문이 활짝 열렸다.

17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액션 롤플레잉(RPG) 디아블로3(Diablo® III)의 시즌5를 시작했다.

이번 5시즌은 '시즌 여정 업데이트' '새 정벌 임무와 개편된 정벌 임무' '새로운 심미적 보상' '시즌 윤회 기능' 등의 콘텐츠와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한 개선사항들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즌 전용 아이템이 삭제되고 시즌 참가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플레이어들은 2.4.0패치로 추가된 새로운 전설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디아블로3

시즌에 참여한 이용자는 특정 단계를 완료하면 주어지는 세트 아이템 특별 묶음인 '히드리그의 선물'이 주어진다. 히드리그의 선물은 이를 개봉하는 직업에 따라 세트 아이템의 종류가 결정되며, 직업별 세트 아이템 종류 역시 각 시즌별로 돌아가며 변경된다.

새로운 정벌 임무도 추가 개편됐다. 시즌5에서 이용자는 '우주의 지배자' '세트의 지배자' 정벌 임무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새로운 싲ㄴ 시작과 함께 비전투 애완동물, 한정 초상화 외에도 비시즌 캐릭터를 시즌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는 윤회 기능 등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시즌은 선택적, 반복적인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에게 주기적으로 새로운 영웅을 육성할 기회를 제공한다. 일반 및 하드코어 게임 모드가 서로 구별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즌 캐릭터도 별개의 보관함과 장인 진척도를 공유한다. 하나의 시즌에 획득한 아이템, 금화, 정복자 경험치는 비시즌 캐릭터로 이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