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신작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이하 탭탭디스코, 개발사 모모, 대표 정순권)을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 테마와 함께 러브 메이커 크리스마스, 캐럴 메가 믹스,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등 흥겨운 크리스마스 음원 10곡이 새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일주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간 내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골드, 하트, 뮤직초이스 등 일일 특별 보상을 지급하며, 3일 누적 출석할 경우 뽑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러브 메이커 크리스마스, 캐럴 메가 믹스,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등 신규 음원 3곡 중 1곡을 5회 이상 플레이하면 뽑기 쿠폰, 골드 2배 상자, 뮤직초이스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테일즈런너, 신규 맵 '흩날리는 바람계곡' 업데이트2015.12.23
-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락킨코리아 음원 확보2015.12.23
-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글로벌 마켓 출시2015.12.23
- 정순권 대표 “탭탭디스코는 엄마도 할 수 있는 리듬게임”2015.12.23
탭탭디스코는 모바일 리듬 게임 최초로 레트로(Retro, 복고풍) 스타일을 살려 친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3라인 형식을 차용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갖췄다.
오투잼의 오리지널 인기 음원들을 비롯해 다양한 신곡과 리메이크곡 등 100여 곡에 이르는 풍성한 음원을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