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X-MAS VOD 특집관' 오픈

방송/통신입력 :2015/12/22 10:53

CJ헬로비전이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 2015년 결산 인기VOD 특집관을 신설한다.

CJ헬로비전은 오는 23일부터 2015년 결산 인기 VOD 특집관을 열고, 콘텐츠 이용자들에게 가전제품·외식상품권 등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연말연시 특집관은 올 한 해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관심사를 고려한 여러 가지 테마로 볼거리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장르/배우별 인기작과 더불어 숨어있는 명작, 이용률 높은 19금 콘텐츠 등 다채로운 주제의 전용관을 구성했다. 특히 2015년 주요 영화/방송 프로그램을 놓친 수험생들이나 특정 연예인/캐릭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집관은 장르에 따른 4개의 전용관과 이색 전용관 6개를 더해 총 10개의 카테고리로 서비스 된다.

우선 장르별로는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키즈 콘텐츠를 각각 인기순위 상위 30편씩 한데 모았다. 올 초 큰 인기를 얻은 '국제시장'에서부터 '터닝메카드', '집밥 백선생' 등을 비롯해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응답하라 1988'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색 전용관으로는 ▲유아인, 황정민 등 특정 배우의 작품들만 엄선한 '올해의 영화인' ▲백종원, 정형돈 등 인기 연예인별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올해의 방송인' ▲영화진흥위원회 데이터를 비교분석,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었던 영화 묶음 '뜻밖의 강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올해의 캐릭터 ▲올해의 19금 ▲뜻밖의 명작 등을 통해 성탄절과 연말연시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송년을 맞이해 콘텐츠 이용 고객 전원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월 3일까지 유료 VOD를 감상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영화 할인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가습청정기·외식상품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양재용 CJ헬로비전 영업·마케팅 담당은 "헬로tv 인기작과 더불어 2015년 화제의 중심에 선 영화배우, 방송인 또 숨어있는 명작 등을 선정해 각양각색의 전용관을 마련했다"면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올 한 해를 돌아보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말연시 특집관은 1월 중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선물증정 이벤트는 1월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