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올해의 좋은 숙박 업소 발표

인터넷입력 :2015/12/22 10:39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2015 좋은숙박 톱 100'을 선정해 22일 공개했다.

2015 야놀자 좋은숙박 톱 100은 좋은 숙박 문화 조성에 앞장선 우수 중소형 숙박업소를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숙박의 명확한 판단 기준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좋은 숙박으로 선정된 100곳의 정보는 야놀자 앱, 홈페이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 소비자들에게 참고 자료가 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좋은 숙박으로 선정된 제휴점에는 내년부터 우수 제휴점 지원 프로그램인 '야케어' 운영을 통한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야케어 프로그램은 우수 제휴점 대상 특별 교육 프로그램 무상지원, 세무 및 법무 관련 무료 컨설팅 지원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분기별로 우수 제휴점을 선정해 상패를 제공하고, 연말에는 우수 제휴점을 초청해 독려하는 '야놀자 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2015 야놀자 좋은숙박 톱 100 평가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전국 7천400여 개의 야놀자 제휴점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안전, 청결, 편의성, 고객감동 등 4개 항목에 대한 전문가 심사와 함께 별점, 이용 후기 등 고객 평가 점수가 합산된 결과다.

야놀자의 김종윤 좋은숙박 총괄 부대표는 “야놀자는 몰카안심존 캠페인, 제휴점 무상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좋은 숙박을 만들기 위한 실질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내년에도 더욱 많은 우수 숙박업소가 생겨날 수 있도록 고객, 제휴점 모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