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디지털 매거진 '2015 겨울호' 발행

내달 출시 SUV 모델 소개 등

카테크입력 :2015/12/21 10:29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디지털 매거진 '2015 겨울호'를 발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호에는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모델 더 뉴 GLE와 더 뉴 GLC에 대한 소개와 함께 벤츠의 SUV 패밀리를 화보와 인터뷰 기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벤츠에서 후원하고 있는 프로 골프선수 마르틴 카이머와 벤츠의 F1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가 펼치는 메르세데스-AMG GT S 레이싱과 골프 이색 맞대결 이벤트를 비롯해 빈티지 희귀 시계경매사 어렐 백스의 인터뷰 등도 담겼다. 여행 섹션에서는 침체를 극복하고 회생한 아이슬란드의 수도이자 바이킹의 도시 레이캬비크의 놀라운 자연경관과 관광지, 추천 레스토랑 등을 접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 2015년 겨울호(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밖에 벤츠의 고향인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된 아마추어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트로피' 월드파이널 대회에 한국 고객을 대표해 참가한 팀 코리아의 활약상, 벤츠의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인 '스타 트레이드-인(Star Trade-in)'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혜택과 벤츠의 최신 컬렉션 아이템, 올 겨울 안전 운전을 도와 줄 드라이빙 팁과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하는 '2015 겨울맞이 캠페인'에 대한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은 연 4회 발행되는 계간지로 독일 본사에서 발행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의 한국판이다. 특히 2015년 가을호부터 페이퍼 매거진과 함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디지털 매거진도 발행하고 있다. 디지털 매거진은 메르세데스-벤츠에 관심있는 누구나 이용 가능 가능하다. 2016 봄호는 내년 3월 초 발행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은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 전용 웹사이트(http://magazine.mercedes-benz.co.kr/)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볼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iOS 및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MB매거진'으로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