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대표 남궁훈)은 모바일 보드게임 프렌즈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됐다고 밝혔다.
프렌즈 맞고는 이용자들과의 실시간 대전은 물론, 컴퓨터와 승부를 통해 승패의 스트레스 없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대전’ 등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벨업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플레이를 계속 해 나갈수록 보다 쉽게 재화를 모을 수 있으며, 주위 친구, 부모님 등과 ‘베스트 프렌즈’를 맺으면 게임을 수월하게 해 줄 추가 혜택이 제공돼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엔진은 프렌즈 맞고 출시를 기념해 ‘친구’를 컨셉으로 한 3종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련기사
-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신', 카카오 통해 출시2015.12.01
- 선데이토즈, 모바일 보드게임 ‘애니팡 맞고’ 출시2015.12.01
- 맞고의 신, 배우 선우용여 홍보모델로 선정2015.12.01
- 모바일 보드 게임, 경쟁 불붙는다2015.12.01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3레벨만 달성 하면 한정판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며, 3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쥬얼리 혹은 유명 시계와 카카오프렌즈 얼굴 쿠션 등 놀랄만한 선물이 제공된다.
30명을 초대한 이용자들 중 선착순 1천 명 에게 대형마트 모바일 상품권이 전달 되는 것은 물론, 게임 내 유용한 기능인 ‘베스트 프렌즈’ 에 등록해 둔 친구 2명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엔진 공식 페이스북 혹은 카카오스토리에 게시물을 올리면, 3명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하와이 여행 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이 당첨자에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