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신개념 무빙 퍼즐게임 ‘매직캣스토리 for Kakao(이하 매직캣스토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매직캣스토리는 동물로 변해버린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케빈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4개의 같은 색깔의 블록을 만들어 터트리는 신개념 무빙 퍼즐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2x2블록의 좌우이동 및 회전 등 간단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간편함과 블록의 색을 맞춰 터뜨리는 팡류, 위에서 아래로 블록을 떨어뜨리는 테트리스 방식 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매직캣스토리는 기본 스테이지 모드에도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긴 맵 모드, 가로 이동 모드, 물 모드 등 총 5종류의 모드가 존재한다. 또한 턴 수 내 과일획득하기, 진저맨 찾기, 진저 구슬 터트리기 등 다양한 미션을 함께 완수해야 하는 만큼 전략적 재미도 두루 갖췄다.
관련기사
- 레이븐, 신규 스토리 모드 ‘왕궁 시즌3’ 공개2015.12.01
- 모바일RPG ‘몬스터 길들이기’ 대격변 업데이트2015.12.01
- 캐주얼 모바일 골프게임 ‘나이스샷 골프’, 글로벌 출시2015.12.01
-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엘리시아와 노호 추가2015.12.01
기본 스테이지 모드 외에도 블록의 액션감과 스피드감을 즐길 수 있는 무한 모드, 개성만점 보스들을 블록으로 공격하는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퍼즐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담아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퍼즐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담아낸 매직캣스토리는 쉬우면서도 전략적 재미요소가 가득하다”며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매직캣스토리의 재미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