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스터디맥스와 영어교육서비스 '스피킹맥스'를 공동마케팅과 단독판매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스피킹맥스 내에 있는 '왕초보 리스타트'부터 'MBA & BIZ편'까지 모든 코스를 1년6개월 동안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365+180' 단독 특가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한다. 티몬은 이 단독 상품의 인지도와 매출 확대를 위해 다양한 크로스 미디어 노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스피킹맥스는 티몬에서 2011년 첫 판매를 시작한 이후 줄곧 티몬의 교육부문 판매 1위 타이틀을 유지해왔다. 이로 인해 스피킹맥스는 사이트 방문자 수가 1천만 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였고, 소셜커머스에서의 교육 콘텐츠 판매 확대를 견인해왔다.
관련기사
- 티몬, 전 고객 대상 '무료반품' 전격 실시2015.11.26
- 티몬 “4인 가족 김장비용 17만원이면 끝”2015.11.26
- 티몬 ‘슈퍼마트’ 체험해보니..."진짜 싸고 빠르다"2015.11.26
- "터치하면 바로 구매한다"...티몬, NFC 쇼핑 ‘슈퍼태그’ 출시2015.11.26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티몬과의 이번 MOU를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는 한편 더욱 실용적인 프로그램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ttps://image.zdnet.co.kr/2015/11/26/paikshow_OOvAkG0uypD.jpg)
티켓몬스터 하성원 최고운영책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인 스피킹맥스의 교육 콘텐츠를 단독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