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퍼즐게임 '모두의퍼즐펫', 사전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5/11/24 14:12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퍼즐게임 ‘모두의퍼즐펫(개발사 퍼니지)’의 사전 예약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출시할 ‘모두의퍼즐펫’은 수달, 곰, 사슴 등 귀여운 아기동물을 퍼즐로 구출하는 게임으로 3매칭 방식(동일 블록 3개를 맞추는 방식)에 퍼즐을 터뜨리는 탭(Tap) 방식을 더했다. 아기동물을 성공적으로 구출하기 위해선 한정된 숫자 내 퍼즐을 최대한 모아 전략적으로 터트려야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130여 종의 스테이지는 ‘아기동물 구출하기’외에도 ‘몬스터 퇴치’, ‘블록 제거하기’ 등 다채로운 미션이 있어 이용자는 지루할 틈 없이 퍼즐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록으로 몬스터를 가격해 퇴치하는 미션은 기존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타격감과 색다른 전략성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o.gl/NTpJBJ)에 접속해 ‘사전 등록’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재화(5,000코인)을 선물로 받고, 서비스 일정을 알람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퍼즐펫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만한 게임성을 갖고 있을뿐더러 3매칭과 탭 방식의 결합으로 한층 진화한 퍼즐게임 세계를 보여줄 것”이라며 “다음 달 퍼즐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