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광주 사업소 확장 이전 오픈

카테크입력 :2015/11/06 10:31

볼보트럭코리아가 전남 장성에 위치한 광주사업소를 광주광역시 광산구로 확장 이전하고 지난 5일 오후 개소식을 가졌다.

볼보트럭코리아 광주사업소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광주 도심과 더욱 가깝게 자리잡아 고객의 접근성 물론 최신 설비로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새롭게 이전한 볼보트럭코리아 광주사업소는 광주 도심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해 있고 스웨덴 볼보 본사의 규격에 따라 설계된 건물에 최신 설비를 완비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광주사업소 방문 고객에게 차량 점검과 뿐만 아니라 기타 부품 등의 정비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 원스톱 고객지원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호남지역 고객분들의 서비스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해 광주사업소를 보다 도심에 가깝게 이전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볼보트럭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또한 중형트럭 FL에 대한 서비스 수요도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입 상용차 업체로는 최대 규모의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