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법인카드 관리 앱 출시

컴퓨팅입력 :2015/10/28 14:41

금융 IT전문 업체 웹케시는 법인카드를 온라인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법인카드 관리’ 솔루션 출시하면서 연말까지 무료 체험판을 오픈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법인카드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법인카드 사용 내역을 카드사를 통해 온라인으로 자동 수집해, 종이 영수증을 관리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용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카드 사용내역 조회 및 입력, 전자결재를 통한 경비지출결의 등 관련된 모든 업무의 처리가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카드, 거래종류, 사업부문 등 원하는 용도에 따라 사용 리포트를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다. 카드 가맹점 별 부가세 및 과세유형을 자동으로 분류해주는 기능을 지원해, 복잡한 부가세 신고를 보다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법인카드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클라우드 방식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솔루션 구축 과정이 필요 없이 회원가입을 통해 바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웹케시 윤완수 대표는 “법인카드 관리 앱을 통해 기업 업무 효율성 증대 및 비용 절감 등 경상적인 경영관리 업무를 진일보 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일반 기업은 물론,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사로부터 발굴된 니즈를 바탕으로 최적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솔루션을 개발해 저렴한 비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