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만든 가전제품 홍보 동영상이 최근 잇따라 조회수 1천만건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와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소개하는 홍보 동영상이 각각 21일과 26일만에 조회수가 1천만을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중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한류스타 이민호를 기용한 스타일러 홍보 동영상은 스팀이 가득한 신비로운 느낌의 공간에서 스타일러가 주름을 펴주는 장면을 담았다. 이 동영상은 지난달 스타일러가 출시된 중국에서 전체 조회수의 대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호응이 높다.
스타일러는 한 번 입고 세탁하기에 부담스러운 양복,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행어(Moving Hanger)로 먼지 등을 제거하고 스팀으로 생활 구김, 냄새 등을 줄여주고 세균을 없앤다.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의 장점을 담은 동영상도 인기가 높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가 냉장실 도어 양쪽에 각각 적용된 제품이다. 가족들이 자주 이용하는 음료 등과 주부들이 주로 사용하는 반찬 등을 양쪽에 분리해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냉장실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 손실을 절반 가량 줄여준다.
관련기사
- LG전자 '넥서스5X' 20일 국내 출시2015.10.20
- 여의도 LG 트윈타워에 '올레드' 점등광고 뜬다2015.10.20
- LG전자, 4단 접이식 '롤리키보드' 국내 출시2015.10.20
- LG전자, 제조사 최초 G4 ‘마시멜로’ 업그레이드2015.10.20
이에 앞서 이달 초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 홍보 동영상이 조회수 1천만건을 넘어섰다. 이 동영상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등장으로 갈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모습과 아이들이 청소기를 가지고 노는 장면으로 제품의 특징과 편의성을 유쾌하게 보여줘 호응을 얻고 있다.
한창희 LG전자 H&A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담당 상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려 글로벌 가전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