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형 스파크' 연비왕 찾기 이벤트

최고 연비왕에 100만원 주유상품권

카테크입력 :2015/10/08 09:19

정기수 기자

한국GM은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실연비를 확인하고, 탁월한 연비를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아프리카 TV 인기 BJ '대도서관'은 신형 스파크를 타고 쉐보레 동서울서비스센터와 강남 논현대리점에서 각각 출발, 쉐보레 분당판교전시장에 이르는 20km 이상의 거리를 운전하며 최대 실주행 연비를 구현하는 영상을 일반에 먼저 공개했다.

이번 주행에서 이재우 감독은 신형 스파크 에코 모델의 공인 연비 15.7km/l 보다 훨씬 높은 25.6km/l를, BJ 대도서관은 20.5km/l를 기록했다. 또 이들은 연비 운전 습관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여 최적의 실주행 연비를 얻을 수 있는 비법도 함께 전달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연비왕 찾기 이벤트(사진=한국GM)

쉐보레는 이번 주행 영상을 감상한 후 영상 속 최강 연비 비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실주행 연비를 측정, 응모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신형 스파크를 20km 이상 주행한 뒤 계기판의 주행거리와 평균연비 사진, 나만의 스토리를 제출하는 고객 중 가장 높은 연비를 기록한 연비왕 4명을 선발해 주유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대도서관의 최고 연비보다 높은 연비를 기록한 상위 고객 15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실연비를 고객들이 직접 검증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실연비와 디자인, 안전성, 편의사양 등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실주행 연비 비법도 습득하는 등 고객들의 실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우 감독과 BJ 대도서관의 연비 주행 영상 및 이벤트 참여는 쉐보레 홈페이지 (http://www.chevrolet.co.kr/campaign/spark-best-mi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