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사 멤버십 포인트로 '자동차 주유·세차' 할인된다

KT 할인 패키지 서비스 출시…전국 GS칼텍스 주유·충전소 이용가능

방송/통신입력 :2015/10/04 11:44

KT(대표 황창규)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주유, 세차 정비 할인 등 차량 관련 할인을 제공하는 패키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올레 멤버십 카플러스’는 멤버십 포인트로 가입 가능한 서비스다. 올레 멤버십 VIP 가입자는 3만점, 골드 실버 화이트 일반 가입자는 1만5천점 차감후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주유할인은 전국 GS칼텍스 주유 및 충전소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리터당 주유 20원, 충전 10원 할인되고 신용카드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무료세차는 전국 GS칼텍스 지정 주유 및 충전소에서 VIP 가입자는 연 4회, 일반 가입자는 연 3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정비할인은 오토오아시스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엔진오일이나 와이퍼 교체 시 VIP 가입자는 무료, 일반 가입자는 40~50% 할인이 이뤄진다.

관련기사

서비스 가입은 올레멤버십 앱이나 올레 고객센터(국번없이100번)에서 할 수 있다.

노정호 KT 로밍&제휴사업담당 상무는 “올레 멤버십이 고객맞춤형 혜택으로 한 단계 진화하는 첫 서비스로 자동차 토탈 혜택 패키지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올레 멤버십 이용자 수요를 최대한 반영해 더욱 강력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