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비타용 슈퍼비트 소닉, 22일 발매

게임입력 :2015/10/01 15:34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누리조이(대표 차승희)에서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 비타) 독점 리듬 액션 타이틀 슈퍼비트: XONiC(이하 소닉)의 한국어 버전을 22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PS 비타용 리듬 액션 게임 소닉은 PS 비타에 최적화된 UI 구성으로 편리한 그립감을 바탕으로 음악게임의 즐거움을 만끽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메인게임 이외에 실시간으로 유저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디제이랭킹, 게임 중 획득한 각종 아이템과 플레이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백스테이지, 그리고 미션모드인 월드투어까지 다양한 컨텐츠와 시스템이 탑재된다.

타이틀 발매를 기념해 수량한정 특별 패키지도 마련된다. 슈퍼비트: 소닉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하드웨어 번들 패키지는 PS 비타 전용 메모리카드 16GB, 소닉 한국 및 아시아 전용 패키지 디자인의 게임 타이틀, 총 16장의 한정 비주얼 카드, 2CD로 구성된 한정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등 특별한 구성품들이 PS 비타 신색상(아쿠아 블루/네온 오렌지) 모델과 함께 포함된다.

관련기사

슈퍼비트 소닉 초회한정판.

예약 판매 특전에 한해 DLC 6곡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또한, 슈퍼비트: 소닉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초회한정판에는 소닉 게임타이틀과 함께 2CD 한정 OST가 포함될 예정이다.

소닉의 하드웨어 번들 패키지 및 초회판은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및 브랜드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과 주요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