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추석 맞이 VOD 이벤트 ‘풍성’

방송/통신입력 :2015/09/25 14:26

케이블TV업계가 추석명절을 맞아 VOD를 이용하는 가입자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브로드는 25일부터 30일까지 ‘한가위 미션을 달성하라’ 특집관을 통해 VOD를 구매하고 채널 777번의 명절선물증정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횟수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만원까지 즉시 지급한다고 밝혔다.

1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천원 GS모바일주유권 상품권을, 2편을 구매한 고매한 고객에게는 3천원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고, 3편을 구매하면 5천원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또 추가 증정한다. 3편만 구매해도 종류는 다르지만 총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추가로 25일에서 30일 사이에 ‘터닝메카드’, ’미니특공대’, ‘또봇 시리즈’, ‘동요 동화’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터닝메카드 메카니멀 이외에도 장난감, 사운드 북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키즈 콘텐츠 특집관’을 통해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1편과 2편의 구매 금액을 10월에 VOD 캐시로 돌려준다.

CJ헬로비전은 헬로tv와 티빙에서 VOD 특집관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헬로tv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총 300여 편의 인기영화를 한데 모은 ‘최신영화’ 코너를 운영한다. 현재 극장상영 중인 '오피스'를 비롯 '어벤져스2', '미션임파서블5', '샌안드레아스' 등을 제공하며, 이 중 2편 이상 시청 고객에게 'TV코인' 또는 '치킨 쿠폰'을 지급하는 ‘무조건 드리는 한가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기 애니메이션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추석특집! 무료 대방출’ 전용관도 선보인다. 헬로tv 고객들은 이번 추석연휴 동안 '뽀로로', '옥토넛', '코코몽', '슈퍼와이' 등을 결제 없이 시청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징비록', '가면', '너를 사랑한 시간', '사랑하는 은동아' 등의 최신 드라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선물 대잔치’ 특집관에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터닝메카드', '또봇' 등의 완구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티빙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인기영화 90여 편을 최대 반값에 볼 수 있는 ‘추석맞이 꿀잼 영화 할인 대잔치’ 테마관을 연다. '가문의 영광', '위험한 상견례', '조선명탐정' 같은 가족영화에서부터 '차이나타운', '헝거게임', '신세계' 등 취향에 따라 모바일로 즐기기 적합한 콘텐츠까지 20~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씨앤앰은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영화 VOD 3편이상 구매 시 100% 당첨되는 TV포인트를 증정한다. 3편을 보면 TV포인트 3천원, 4편 이상을 보면 TV포인트 5천원을 지급한다. 오는 10월 1일에 TV포인트를 일괄적으로 증정하고, TV포인트는 다시 유료 VOD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다.